2020년 8월 23일 일요일

Unreal - 에디터

게임구조


World (Project) -> Level (Scene) -> Actor 의 구성

Content 의 자기가 생성한 프로젝트의 속성에 따라 
ProjectNameCpp/Maps(BluePrints) 에 현재 맵이 있음.

View Port

Launch 는 현재 운영체제 등의 환경에 따라서 실행파일을 만듬. 
그래서 프로젝트에 실행파일이 생기며 전체 프로젝트 사이즈가 커짐




Content Browser

Project File 의 Content 폴더는 Content Browser 의 Root Folder이다.

World Outliner

Actor

물체의 기본단위 Actor

Static Mesh Actor

배경요소, 장애물

Direct Light

Light Mass Importance Volume

direct light 범위 조절

Postprocess Volume

카메라 위치, 가중치에 따른 블렌딩 후처리 옵션

Sky LIght

배경의 먼 부분

Atmosphere

대기 중 산란효과

SphereReflectionCaputure, BoxReflectionCapture

반사광

DocumentaionActor

웹페이지 연결 액터

NetworkPlayerStart

처음 스폰 지역

BP Sky Sphere

구름효과

TextRenderActor

텍스쳐

World Setting
기본엔 없고 따로 켜야함. 
게임 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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