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Studio 에서 매크로
그러면 UE4 등에서 쓰일 매크로 등이 적용된다.
VisualStudio 에서 Configuration 창 좁아서 글자 짤림
위처럼 Development Editor 가 안짤림
Editor Setting
기본 세팅으로의 길
Project Setting
Project->Description
제작자 정보와 저작관 관련것
CopyRight Notice 는 앞으로 생성할 모든 코드 맨 위에 붙을 문구임
Project Thumbnail 도 가능한데, 이걸 만들면 projectName.png 가 생성됨.
Unreal Engine 에서 프로젝트 열기 시 나오는 thumbnail 이 이거로 프로세스 아이콘은 아님.
Project->Maps & Modes
Unity 의 Scene 개념의, 기본 맵을 설정함.
이거 안하면 일일히 로딩해서 열어야함
Project->Supported Platforms
여기서 제공가능하다고 표기할 플랫폼 지정
General->Loading & Saving
Auto Save, Source Control 안사용하면 프로젝트 크기가 줄어들긴 할거임
Engine->Input
Binding Keys 에는 Action Mappping 이랑 Axis Mapping 이 있음
전자는 단일 기능만 하는 버튼이고 후자는 값을 사용하도록 하는 것임
이걸 설정해놓으면, config/DefaultInput.inl 의 아래쪽에 적용된 걸 볼 수 있음.
Editor Preference
Level Editor -> Play -> Game Gets Mouse Control
시작시 바로 마우스 컨트롤이 이동되느냐 아니면 클릭 등 따로 해줘야하냐
BuildConfiguration.xml
깔린데마다 위치는 다르다고 적혀져있다.
알아서 BuildConfiguration.xml 을 찾아서 필요한 부분을 수정하면 도움이 된다.
멀티프로세스 수동 설정으로는 ProcessorCountMultiplier 가 있으니 참고.